본문 바로가기

뮤지컬

뮤지컬 <heshe태그: 그와 그녀의 태그> 프레스콜 사진 1 간담회 사진

썸스테이지가 뮤지컬 <heshe태그: 그와 그녀의 태그>(이하 히쉬태그) 프레스콜 사진을 공개합니다.


지난 10월 18일부터 21일까지 대학로 CJ아지트에서 공연됐던 뮤지컬 <히쉬태그>는 실제 미혼한부모인 다섯 명의 배우들(권영선, 김다현, 김명지, 최소미, 김미경)과 함께 오세혁 연출, 다미로 작곡가, 배우 김대곤, 장민수, 하현지, 한서윤, 안지환, 박대원, 임찬민(우정출연)이 힘을 합친 작품입니다. 출연진과 창작진의 재능기부로 이뤄진 이 따듯한 작품은 CJ나눔재단이 주최하며 벨라뮤즈와 미혼모협회 인트리가 주관했습니다.


이번 공연은 다섯 명의 미혼한부모 배우들(※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표기이며, 기성 배우들과 다름 없이 연습과 공연을 한 배우들입니다)이 겪은 실제 사연들을 토대로 이야기를 꾸렸으며 '치킨을 기다리며', '한강은 흐른다', '내일의 춤'까지 3가지 에피소드를 공연했습니다. 오세혁 연출에 의하면 차후 더 많은 미혼한부모와 함께 이야기를 확장시켜나갈 의향이 있다고 하니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한 작품입니다.


이번에 공개하는 프레스콜 사진은 공연 시연 후 이어진 간담회 사진입니다.


지금부터 뮤지컬 <히쉬태그> 프레스콜 사진을 함께 감상하시죠.


저작권자(c) 썸스테이지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. 


-

-

-

-

-

-

-

-

-

-

-

-

-

-

-

-

-

-

-

-

-

-

-

-

-